Step1. 견적문의

문의 접수후 유선상담을 통해
일정, 견적 등의 안내 진행

Step2. 계약체결

계약금 선 결제후 예약일 확정
확정후 일정 인접해서 해피콜 진행

Step3. 방문청소

예약일정에 맞춰 방문청소 진행

Step4. 고객검수

청소완료후 고객님 검수
검수 완료후 잔금 결제

○기본 구조 서비스 요금 (아파트:공급평수, 그외(빌라, 오피스텔 등) : 전용평수 x 1.3 )

(VAT별도금액)

구분 통원룸 1.5룸
분리형원룸
구분 투룸 구분 쓰리룸
15평 이하 200,000 원 230,000 원 23평 이하 270,000 원 25평 이하 300,000 원
16평 이상 15평 기준 +1평당
12,000 원
15평 기준 +1평당
12,000 원
24평 이상 1평당
12,000 원
26평 이상 1평당
12,000 원
▣ 상담시 확인 가능한 내용을 바탕으로 견적(1차 계약 견적)을 안내 후 계약 진행
ㅇ 확인 가능한 내용이란?
– 평면도를 통한 구조(복층, 발코니, 붙박이장, 알파룸 등)파악, 승강기 유무, 가전 내부 청소 여부 등

▣ 현장에서 확인 가능한 내용은 청소 시작전 추가 작업으로 인한 견적(2차 견적)을 안내.
ㅇ 현장에서 확인 가능한 내용이란?
– 오염도(곰팡이, 스티커, 니코틴, 단열 부착물 등), 인테리어 분진, 보양지 등

※ 추가작업은 소비자의 동의 하에 추가작업 진행 하며 추가 작업 거부시 기본 청소만 진행
※ 현장 추가 견적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단”현장 추가 비용 안내” 참고

○기본 구조 서비스 요금 (아파트:공급평수, 그외(빌라, 오피스텔 등) : 전용평수 x 1.3 )

구분 통원룸 1.5룸
분리형원룸
구분 투룸 구분 쓰리룸
15평 이하 200,000 원 230,000 원 23평 이하 270,000 원 25평 이하 300,000 원
16평 이상 15평 기준 +1평당
12,000 원
15평 기준 +1평당
12,000 원
24평 이상 1평당
12,000 원
26평 이상 1평당
12,000 원
▣ 상담시 확인 가능한 내용을 바탕으로 견적(1차 계약 견적)을 안내 후 계약 진행
ㅇ 확인 가능한 내용이란?
– 평면도를 통한 구조(복층, 발코니, 붙박이장, 알파룸 등)파악, 승강기 유무, 가전 내부 청소 여부 등
▣ 현장에서 확인 가능한 내용은 청소 시작전 추가 작업으로 인한 견적(2차 견적)을 안내.
ㅇ 현장에서 확인 가능한 내용이란?
– 오염도(곰팡이, 스티커, 니코틴, 단열 부착물 등), 인테리어 분진, 보양지 등
※ 추가작업은 소비자의 동의 하에 추가작업 진행 하며 추가 작업 거부시 기본 청소만 진행
※ 현장 추가 견적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단”현장 추가 비용 안내” 참고

(VAT별도금액)

○ 구역별 청소 범위 (공실청소로 진행)

※ 수납장, 선반, 배수구, 조명커버(파손 위험이 있는 조명은 제외), 환풍구 등 탈거 가능한 구조물은 탈거하여 청소 진행
※ 모든 샤시[창틀, 창짝(창을 열때 움직이는 프레임), 유리, 실리콘]는 양면 중 집 안에서 보이는 면과 레일을 청소
※ 샤시의 양면 중 밖에서 보이는 면과 창 외부 구조물(방충망, 난간대, 화단, 실외기 거치대 등)은 청소 범위 미포함

○현장 추가 비용 안내

1) 거주청소 추가 비용
25평 미만 : 견적 외 20,000원 추가 / 25평 이상 : 견적 외 평당 1,000원 추가
※ 거주청소는 짐의 이동 없이 거주 중인 공간을 청소하는 서비스로, 짐의 이동이 필요(요청) 한 경우 별도의 추가 비용이 발생됩니다.
※ 짐 정리는 불가하며 필요시 정리 전문 업체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2) 공급면적 외 비확장 베란다(10평당 1칸 서비스/최대 2칸), 테라스, 알파룸, 펜트리, 전실, 복층형 등의 구조인 경우
→ 통베란다의 칸수는? 베란다가 지나가는 방, 거실, 주방 등의 개수
ex) 거실, 안방 앞을 지나는 통베란다 = 베란다 2칸
3) 기본 청소(중성세제 청소)가 아닌 약품 처리 또는 반복작업을 통한 오염물 제거가 필요한 경우
→ 오염물이란? 곰팡이, 각종 때(기름때, 물때, 유분때 등), 니코틴, 끈끈한 부착물, 본드, 페인트 등
4) 반려동물로 인한 청소가 필요한 경우 (ex. 털, 침과 분뇨 등 으로 인한 오염)
5) 새집증후군, 탈취, 방역, 살균 등의 요청(필요)이 있을 경우
6) 쓰레기(청소 중 발생된 쓰레기 포함), 인테리어 자재 등의 폐기물 수거
7) 분진, 톱밥 등 으로 인해 준공 청소가(흡입청소) 필요한 경우
8) 각종 문, 가구, 유리, 샤시 등의 보양지 제거가 필요한 경우
9) 예약해 주신 평수가 공급 평수와 다른 경우
10) 빌트인 가전제품의 내부 청소 (ex : 냉장고 내부, 세탁기 내부, 에어컨 필터 등)
11) 외창 청소를 요청하는 경우 (창짝 달거 청소 불가)
12) 4층 이상 승강기 없이 직접 장비를 운반해야 하는 경우
13) 주차요금 발생 되는 경우
14) 서비스 지역(서울, 경기, 인천)외 방문을 요청하는 경우

○소요시간&투입인력 안내

구분 원룸 1.5룸 투룸 25평 이상
소요시간 2~4시간 3~5시간
청소인원 1~2명 2~3명 3명 이상
시간안내
▣  오전청소 : 8~9시 시작 / 12~13시 종료​
▣  사이청소 : 퇴거 후 시작 / 입주 전 종료
▣  오후청소 : 14~16시 시작 / 18~20시 종료
※ 소요 시간은 오염도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음

○소요시간&투입인력 안내

구분 원룸 1.5룸 투룸 25평 이상
소요시간 2~4시간 3~5시간
청소인원 1~2명 2~3명 3명 이상
시간안내
▣  오전청소 : 8~9시 시작 / 12~13시 종료​
▣  사이청소 : 퇴거 후 시작 / 입주 전 종료
▣  오후청소 : 14~16시 시작 / 18~20시 종료
※ 소요 시간은 오염도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음

○시간관련 추가비용 안내

1) 고객님의 사정으로 청소 시작이 지연되는 경우 
2) 사이 청소(당일 전 입주자 퇴거 후, 새 입주자 입주 전 사이에 진행하는 청소)로 진행 될 경우

예약 변경&취소 안내 (한국소비자원 규정에 근거함)

예약일 7일전 취소시 계약금 환급
예약일 2일전 취소 / 변경시 총 견적의 10% 위약금 발생
예약일 1일전 취소 / 변경시 총 견적의 20% 위약금 발생
예약 당일 취소 / 변경시 총 견적의 30% 위약금 발생

예약 변경&취소 안내 (한국소비자원 규정에 근거함)

예약일 7일전 취소시 계약금 환급
예약일 2일전 취소 / 변경시 총 견적의 10% 위약금 발생
예약일 1일전 취소 / 변경시 총 견적의 20% 위약금 발생
예약 당일 취소 / 변경시 총 견적의 30% 위약금 발생

A/S 관련 안내

1) 당사는 A/S 처리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있습니다. 청소 미흡으로 인해 A/S 필요시 상담 진행한 본사로 미흡한 부분에 대한
사진과 함께 연락 주시면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A/S 처리를 통해 미흡한 부분을 다시 한번 점검하며 더욱 만족스 러운 서비스
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 A/S는 청소 후 3일 이내 접수 가능합니다. 3일 이후 A/S 요청 시 정상 비용 청구됩니다.